CEO 인사말

안녕하세요? 대표이사 유필상입니다

일성건설은 1978년 창사 이래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 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도전 속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해왔습니다.
당사는 주택, 건축, 토목, 해외, 플랜트 등 전 건설 분야에서 다양한 시공 경험과 기술력을 갖추고 있으며 안전보건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신뢰받는 기업입니다.

국내에서는 그동안의 경험과 시공 능력을 바탕으로 건축사업에 적극 진출하고 있고, 특히 주택 브랜드 '트루엘(TRUEL)'을 기반으로 행복하고 가치 있는 주택으로 고객에게
인정받아 경쟁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해외시장에서는 국내 건설기업 최초로 남미 파라과이에 성공적으로 진출하였고 동남아에서도 캄보디아, 베트남, 라오스, 몽골 등
다양한 시장에 진출하여 성장을 이루어 나가고 있습니다.

Make a tiny change, for your True Life.

우리의 삶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작은 변화입니다. 일성의 고품격 주거 브랜드 트루엘(TRUEL)은 “작은 차이, 기적 같은 삶의 변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작은 변화, 보이지 않는 공간까지 최선을 다하는 일성의 브랜드 트루엘(TRUEL)은 늘 고객님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저희 일성건설 임직원은 내실 경영 기조하에 기본과 원칙을 준수하고 긍정의 마인드를 통해 획기적으로 성장하는 회사, 고객과 임직원 모두가 행복한 회사를 만들어 나가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일성건설에 따뜻한 애정과 깊은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님들과, 파트너사, 주주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